티스토리 뷰

카테고리 없음

알PDF 다운로드

새벽이슬바람 2020. 2. 18. 19:22

알PDF 다운로드
알PDF 뷰어는 PDF를 다양한 포맷으로 변환할 수 있고, PDF 합치기, PDF 용량 줄이기, 수정 등 PDF를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는 PDF 변환/편집 프로그램입니다. 제한이 많던 PDF 문서, 이제 원하는 문서 형식으로 변환하고 손쉽게 작업하세요! 알PDF는 문서, 텍스트, 그림을 비롯한 16여가지의 포맷으로 변환시킬 수 있으며 알PDF만의 차별화 기능! 한컴오피스의 한글 문서(.hwp .hwpx)변환을 지원합니다.

제한이 많던 PDF 문서, 이제 원하는 문서 형식으로 변환하고 손쉽게 작업하세요! 알PDF는 문서, 텍스트, 그림을 비롯한 16여가지의 포맷으로 변환시킬 수 있으며 알PDF만의 차별화 기능! 한컴오피스의 한글 문서(.hwp .hwpx)변환을 지원합니다. 한컴오피스의 한글문서, Microsoft의 오피스 문서를 비롯한 16여가지의 포맷 변환을 지원합니다. 한글문서(*.hwp, .*hwpx), Word(*.doc, *.docx), Excel(*.xls, *.xlsx), PPT(*.pptx) PNG, JPG, GIF, BMP, TXT, EPUB, HTML, TIFF, RTF

PDF 문서 편집은 알PDF 하나로 충분합니다! 원본 문서가 없어도 걱정 마세요. 알PDF에서는 문서 수정이 자유롭고, 텍스트∙그림∙링크를 바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. 페이지를 추가하거나 분할∙회전하고, 워터마크∙머리글∙꼬리글을 일괄 적용하여 문서의 완성도를 높이세요.

댓글